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 IT

최근 나의 소확행 공유킥보드 씽씽

요즘 저의 소! 확! 행! 을 여러분들에게 공유하려고 해요☺️

이미 제목에서 눈치채셨겠지만 공유킥보드입니다.

저의 소확행은 책상 위에 간식 쌓아두기, 향수 모으기 등이었는데, 드디어 활동적인 소확행이 생겼네요!

향수 모으기나, 간식 쌓아두기는 소확행이라고 하기에는 돈이 좀 들고, 항상

무언가 쌓이는 것 때문에 나중에 처리하기가 조금 어렵기도 하더라고요!

그에 비해 공유킥보드는 기본 이용요금도 저렴하고 쓰고 싶을 때만 사용을 하는

것이기에 정말 일상의 소확행이라는 말이 딱 맞은 것 같아요.

요즘 매우 많은 공유킥보드가 보이는데 저는 두가지 브랜드만 타봤어요!

처음에는 민트색 킥고잉으로 시작했고 요즘은 회사 동료가 추천해준 노란색

씽씽을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씽씽은 노란색이라서 눈에도 잘 띄고, 다른

공유킥보드보다 안정성이 뛰어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실제로 제가 타봤을 때도, 회사 주변은 길이 울퉁불퉁해서 좀 덜덜거리는데 씽씽은

충격이 덜해서인지 손목에 무리가 가는 느낌이 없었어요!

다른 분들은 공유킥보드를 출퇴근길에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저는 출퇴근길도 좋지만 점심 먹고 회사 주변 쓱 돌면 너무 좋더라고요! 차로

드라이브하기에도 부담스럽고 자전거를 타러 나가는 것도 부담스러웠는데, 공유

킥보드는 혼자 바람맞으며 드라이브하기 딱 좋아요.

점심때 씽씽을 타고나면 오전에 업무로 받았던 스트레스가 가을바람과 함께 확

풀리는 느낌?!

이 사진은 오늘 팀원들과 함께 점심 먹고 돌아오는 길에 찍은 사진이에요. 다들

업무 수행하러 들어갈 때 저는 딱 10분만 회사 근처 돌고 온다고 이야기하고

드라이브하고 왔답니다.

요즘 제 추천으로 공유킥보드 사용하는 회사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ㅎㅎ

특히 우리 회사는 여자 분들이 많은데, 처음에는 다들 무서워하다가 금방

적응하시고 저처럼 애용하고 있네요.

씽씽을 이용하려면 운전면허가 꼭! 필요해요.

면허만 있다면 저와 같은 장롱면허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조작 방법이

쉽답니다! 장롱면허 아까워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오랜만에 면허증

꺼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ㅎ

최근에 공유킥보드 씽씽 앱을 확인해보니 업데이트가 된 듯 하더라고요.

윗부분에 공지사항이 보이는 것도 편해졌고 메뉴며 쿠폰확인이며 편해졌어요!

그리고 보험서비스가 시작되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회원들도 본인인증만 쉭

하면 보험적용은 물론 2000원 쿠폰도 받을 수 있어요.

 

공지 보니까 강남, 서초에 이어 송파 서초까지 서비스지역이 확대되었다고 하네요!

성수 카페 골목 갈 때 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저의 소확행 중 공유킥보드 소개를 드렸는데요.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에 씽씽 한번 신나게 즐겨보시는 건 어때요? ㅎㅎㅎ

 

저는 조만간 잠실에 씽씽 타러 갈 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