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 IT

아마시아 구독, 채팅 어플 및 아마시아 이벤트 살펴보니?

아마시아 구독 통해서 해당 어플을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언급하는 아마시아라는 채팅 어플은 이미 들어보셨거나 저 같이 최근에 이용하기 시작한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아직 아마시아 어플을 잘 모르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이 어플은 이성이나 채팅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흥미로운 존재입니다. 아마시아 구독 기능 및 아마시아 이벤트 유용하게 활용하면 해당 어플에 대한 친숙함을 느끼기 쉬울 것입니다. 어떤 어플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채팅이라는 단어를 오랜만에 들어보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제가 과거에는 채팅 사이트를 통해서 인터넷을 하는 것에 대한 흥미로움을 느꼈습니다. 다른 사람과 온라인에서 대화를 주고 받는 것이 그때는 색다르고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 알고보니 지금은 모바일을 통해서 채팅을 할 수 있더군요. 지인을 통해 채팅 어플 아마시아 있다는 것을 인지하면서 직접 실행을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제가 과거에 이용했던 채팅 사이트와 달리 굳이 PC를 이용하지 않아도 모바일을 통해서 채팅을 할 수 있는 것이 반갑게 느껴졌습니다.

 

 

[동영상 = 아마시아 공식 15초 광고 영상 (C) 아마시아 유튜브 채널]

 

 

아마시아 회원은 50만 명이 넘습니다. 이성친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온라인을 통해서 다른 이성분과 대화하면서 만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앱과 달리 광고가 전혀 없는 특징이 눈에 띕니다. 사용자 입장에서는 보다 편리하게 아마시아 어플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시아 어플 이용하면서 좋은 점이 있다면 사용자 입장에서 보안 및 익명성이 확실하게 보장된다는 점입니다. 제가 실명을 공개하지 않아도 아마시아 어플을 통해서 이성분과 함께 대화할 기회를 얻을 수 있더군요. 채팅 어플 이용하면서 저의 실명이나 다른 정보가 공개될 염려가 없는 것은 정말 마음에 드는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채팅 어플 아마시아 통해서 제가 선호할 만한 이성친구분을 만나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아마시아 어플은 여성진성회원 본인인증으로 안심하게 쓸 수 있기 때문에 진짜 회원분들이 활동합니다. 채팅 어플로서 매력적입니다.

 

 

아마시아 어플 접속하는 분의 입장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취향의 이성친구분과 함께 대화하고 싶다면 "스타일 선택" 기능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청순하고 일상적인 이성친구분을 원하신다면 '청순한', '일상적인'을 선택하면 되겠죠. 스타일 선택은 최대 5개 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아마시아 구독 기능은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내 목록' 메뉴에서 추천 구독 회원으로 뜨는 인물에 대하여 구독할 수 있습니다. 채팅 어플에서 구독 기능이 도입된 경우는 특이합니다. 흔히 구독하면 어느 유명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을 떠올리기 쉽습니다만, 아마시아 구독 기능 통해서 추천 구독 회원에 대하여 구독이 가능하게 된 것은 신기하게 느껴집니다. '채팅 어플에서도 이런 것이 가능하구나'라는 신박함이 느껴졌습니다.

 

 

"인간 3대 필수 영양소 카페인 알코올
그리고 최혜연
반갑습니다 모델 최혜연입니다"

 

모델 최혜연 아마시아 구독 기능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혜연은 한국 성인 남성들에게 익숙한 M사 잡지 모델 활동으로 주목 받았던 인물입니다. 현재 구독하는 사람이 18,650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아마시아 구독 기능을 통해 최혜연을 모바일에서 접하고 있습니다.

 

 

M사 잡지 모델로 알려진 최혜연의 모습을 아마시아 어플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정말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아마시아 구독 시 최혜연의 일상이 담긴 메시지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순진한 장난 가득한 최혜연의 모습을 아마시아 구독 기능을 통해 접하게 된다면 일상생활의 활력을 얻을 것 같은 기대감이 느겨집니다.

 

 

최혜연 아마시아 구독 채널에 있는 1:1 채팅을 보니 최혜연 음성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아마시아가 이성회원과 음성 대화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하단에 있는 '보낼 메시지를 입력하세요.'라고 되어 있는 곳 왼쪽에 있는 더하기(+) 기호를 통해 음성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음성 메시지 보내는 기능은 구독하는 채널 뿐만 아니라 아마시아를 통해 접하는 이성친구와 대화를 나눌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시아 구독 기능이 편리한 이유는 보다 특별한 이성 분들을 접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델 최혜연 같은 경우 M사 잡지 모델로 알려진 배경에 의해 많은 분들이 아마시아 어플에서 그녀의 채널을 구독하여 아마시아 구독 기능을 이용했습니다. 그러고보니 한국에서는 여전히 M사 잡지의 영향력이 높군요.

 

 

대화 어플 아마시아는 실시간 동시번역 기능이 지원됩니다. 채팅에서 동시번역이 되는 경우는 상당히 특이하게 느껴집니다. 그 이유는 아마시아 어플에 접속하는 외국인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한류 열풍에 의해 한국 문화 및 한국 남성(혹은 여성)을 좋아하는 외국인들이 아마시아 어플을 접속하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아마시아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어플로서 다양한 국적의 회원을 만나보는 언어교환 어플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아마시아 어플에서 일본인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이 분은 한글을 1년 동안 열심히 배웠다고 하네요.

 

 

실제로 이렇게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일본어로 도쿄에서 오셨다고 하셔서 제가 도쿄는 두 번 여행갔다고 언급했더니 답글을 올려주셨네요.

 

 

소개팅 어플 아마시아를 이용하니 다른 채팅과 달리 여성 회원분이 말을 걸면 스마트폰 메뉴 바에 대화 내용이 이렇게 뜹니다. 이번에는 또 다른 일본인과 함께 대화를 나눌 기회를 얻었네요.

 

 

이렇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아마시아 이벤트 같은 경우 현재 시점에서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등록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루에 한 번씩 Pin을 받을 수 있습니다. Pin은 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저 같은 경우 아마시아 이벤트 통해 일반 레벨로 출석하면서 10Pin을 받았네요.

 

 

아마시아에서는 비밀앨범에서 특별한 사진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채팅 어플 아마시아에서 더욱 흥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마시아 앱 설치(안드로이드/아이폰 -OS별로 자동 이동-) : 바로 가기

 

개인적으로 아마시아 어플을 이용하면서 느낀 것은 과거에 온라인에서 채팅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예전에는 채팅 사이트에서 이성분과 대화를 나누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면 아마시아에서는 M사 잡지 모델 활동으로 이름을 떨친 인물을 구독하는 아마시아 구독 기능뿐만 아니라 '한국을 좋아하는' 외국인과의 대화가 가능합니다. 저에게 점점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어플입니다.

 

"본 콘텐츠는 '아마시아'로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