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이수근 아내 박지연 및 미운우리새끼 화제 모을까?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 결혼은 그동안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이수근 박지연 부부 나이 차이가 12살로 알려졌으며 띠동갑입니다. SBS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이수근 스페셜MC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와 관련된 언급이 미운우리새끼 통해서 전해질지, 만약 그 스토리가 전해지면 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모으며 이슈화될지 주목됩니다. 미운우리새끼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기대됩니다.

 

 

[사진 = 미운우리새끼는 SBS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C) SBS 공식 페이스북 메인(facebook.com/sbsnow)]

 

1월 21일 SBS 미운우리새끼 이수근 스페셜MC로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케이블 및 종편에서 맹활약 펼치는 그의 재미를 공중파에서 만끽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것도 현재 한국의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많은 시청률을 기록중인 미운우리새끼 통해서 말입니다. 공교롭게도 이수근은 미운우리새끼 MC 서장훈과 함께 JTBC 아는형님 출연중입니다. 아는형님에서 많이 호흡을 맞췄기 때문에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를 연출할지 기대됩니다.

 

 

이수근 미운우리새끼 출연이 주목받는 이유는 그뿐만이 아닙니다. 그가 일요일 저녁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다는 점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이수근이 유명 스타로 떠오르는데 있어서 과거의 KBS2 1박 2일 시즌1이 커다란 힘이 됐습니다. 강호동 등과 함께 재치 넘치는 개그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선사했으며 이는 1박 2일 시즌1이 당시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각광받는 원동력이 됐습니다.(더 나아가 강호동 과거 최전성기를 구축하는데 한 몫을 했죠.) 이러한 면모는 최근 여론의 화제를 모았던 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 흥행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습니다. 이수근 개그가 절정에 달했죠.

 

그렇기 때문에 미운우리새끼 이수근 스페셜MC 출연은 상당한 화제성을 나타낼 것으로 보입니다. 한때 일요일 저녁 예능을 뜨겁게 빛냈던 그의 모습을 현존하는 SBS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통해서 볼 수 있으니 말입니다. 흥미롭게도 미운우리새끼와 더불어 SBS에서 일요일 저녁에 방영되는 집사부일체에는 이수근과 1박 2일 시즌1에서 함께했던 이승기가 출연합니다. 1월 21일 저녁 SBS 예능은 이승기와 이수근 통해서 1박 2일 시즌1의 추억을 떠올리게 될 것 같습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공식 네이버TV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주요 하이라이트 영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C) tv.naver.com/sbs.woori]

 

미운우리새끼 스페셜MC는 남편 혹은 아내와 함께 부부 생활을 하는 연예인이 출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수근 또한 아내가 있습니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 이름에 대해서는 그동안 미디어를 통해 많이 접하셨을 것입니다. 박지연 씨는 과거에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으며 쇼핑몰 운영 및 모델로도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박지연 씨 하면 '내조의 여왕'이라는 수식어를 떠올리게 합니다. 남편 이수근 내조를 잘하면서 내조의 여왕으로 불리게 됐습니다.

 

 

개그맨 이수근이 성공하는데 있어서 1박 2일 시즌1이라는 국민 예능이 대표적인 프로그램이었다면,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의 내조는 남편의 성공을 뒷받침했던 원동력이 됐습니다. 과거에 이수근과 함께 출연하는 동료들을 대상으로 도시락을 손수 싸면서 챙겨줬죠. 그것도 두 아이를 키우는 육아 활동을 병행하면서 이수근 동료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였기에 이수근으로서는 힘이 되었을 것입니다.

 

한때 박지연 씨에게는 힘든 순간이 있었습니다. 과거 둘째 아들 임신 당시 임신중독증으로 인하여 끝내 신장 이식수술을 받게 되었죠. 그 당시 온라인에서 많은 분들이 안타까워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가 앞으로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수근이 그동안 한국의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모습을 보였고, 그 원동력에 있어서 박지연 씨의 내조가 충분한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수근 박지연 부부가 항상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 = 2018년 1월 21일 SBS 미운우리새끼 이수근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월 21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있는 SBS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이수근 프로필 간단 정리]

 

미운우리새끼는 미혼 중년 남성 연예인 4명(김건모, 박수홍, 토니 안, 이상민)의 일상을 살펴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4명 모두 결혼하지 않아서 그런지 유독 스페셜MC는 결혼한 연예인이 출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에 스페셜MC로 출연할 이수근이 과연 어떤 말을 할지, 만약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와 관련된 언급을 하게 된다면 어떻게 전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아울러 1월 21일 미운우리새끼 방영분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끄는 이슈가 등장할지 주목됩니다. 예고편을 보니 돈스파이크 출연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에 미운우리새끼에서 스테이크 먹방으로 많은 주목을 끌었는데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지 벌써부터 재미있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