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김소연 나이, 이상우 결혼 반갑게 여겨지는 까닭

김소연 나이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가 SBS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 스페셜MC로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김소연 이상우 결혼 회자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녀가 지난해 결혼했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그녀가 오랫동안 연예계에서 활동했다는 점에서 김소연 나이 궁금하게 여기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대중에게 호감을 얻어왔던 배우의 미운우리새끼 출연하는 모습이 정말 반갑습니다.

 

 

[사진 = 김소연은 2012~2013년 SBS 드라마 <대풍수>에서 해인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SBS 대풍수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tv.sbs.co.kr/daepungsu)]

 

김소연 미운우리새끼 출연은 지난해 6월 이상우와 결혼을 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기 쉽습니다. 아직 결혼한지 1년도 되지 않은 새댁이 미운우리새끼 등장하게 되었죠. 그동안 미운우리새끼에서 아내 혹은 남편과 함께 지내는 유명인이 스페셜MC로 출연하는 경우가 흔했지만, 김소연 처럼 새댁이 출연하는 경우는 흔치 않았습니다. 과연 김소연이 새댁의 입장에서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어떤 말을 할지 주목됩니다.

 

 

아마도 김소연 이상우 결혼 스토리가 미운우리새끼에서 전해질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하게 여기는 것이 바로 그 부분이죠. 배우 이상우 결혼 이후로 잘 지내는지부터 말입니다. 더욱이 김소연 이상우 결혼 이슈가 지금도 사람들에게 익숙한 이유는 두 사람이 2016년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커플로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극중에서 커플로 나오더니, 실제 연인이 되었고, 마침내 결혼을 하며 평생의 인연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또한 김소연 이상우 결혼 이전과 이후에 걸쳐서 드라마 속 커플이 실제 커플이 되었던 연예인이 더 있었습니다. 마치 하나의 트렌드가 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김소연 이상우 결혼 향한 사람들의 반가움은 클 수밖에 없었습니다. 가화만사성에서 서로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이다 보니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었습니다. 더욱이 가화만사성은 주말드라마로서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기 유리한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김소연 이상우 결혼 소식을 접하면서 축하했고, 이제는 김소연이 새댁이 되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게 됐습니다. 그녀의 결혼 및 미운우리새끼 출연에 대하여 반갑게 여기게 됩니다.

 

 

[사진 = SBS 공식 페이스북 메인 (C) facebook.com/sbsnow]

 

한 가지 흥미로운 것은, 미운우리새끼가 2년 전에 종영했던 가화만사성처럼 주말에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는 TV 프로그램이라는 점입니다.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오기 힘든 20%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할 정도로 그 인기가 놀랍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스페셜MC로 출연하는 김소연에 대하여 김소연 이상우 결혼 주목하는 사람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김소연이 배우 이상우 관련 언급을 하게 된다면 어떤 말을 할지 기대됩니다.

 

 

김소연 나이 이상우와 동갑입니다. 지난 2016년 9월 김소연 이상우 열애 소식이 전해졌을 때 동갑내기 커플의 열애로 눈길을 모았었죠. 배우 김소연 이상우 나이 서로 똑같기 때문에 서로 친밀감을 나누기 쉬운 장점이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오프라인 동호회 관련 모임에 참여할 때 나이가 같은 사람이 있으면 더욱 반가움을 느끼게 되죠. 자신과 나이가 같아서 친밀감을 나누기 좋을 것 같은 기대감이 있으니까요. 그런 것처럼 동갑내기 커플은 연상연하 커플과 다른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배우 김소연 나이 만 37세이며 한국식 나이로는 39세입니다. 물론 배우 이상우 나이 또한 일치합니다. 서로 1980년생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다만, 이상우가 학년이 높습니다. 이상우가 1980년 2월생이라면 김소연은 1980년 11월생입니다. 한국에서는 3월에 새학기가 시작하기 때문에 1~2월생이 이전년도 3~12월생과 같은 학년이 됩니다. 배우 이상우 그리고 김소연 나이 서로 같으나 학년이 다른 미묘함이 있네요.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공식 네이버TV 메인 (C) tv.naver.com/sbs.woori]

 

[사진 = 2018년 1월 14일 SBS 미운우리새끼 김소연 출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8년 1월 14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서울 양천구 목1동에 있는 SBS 본사 건물 모습 (C) 나이스블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그동안 배우들의 스페셜MC 출연이 잦았습니다. 최근 스페셜MC로 등장했던 6명 중에 5명(김현주, 손태영, 김정은, 김수로, 고준희 / 김수로는 1월 7일 재출연)이 배우입니다. 그 이전에도 배우들의 출연이 잦았으며 이번에도 배우 김소연이 등장합니다. 과연 그녀가 남편 이상우에 대하여 어떤 말을 할지, 미운우리새끼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됩니다.

 

일요일 저녁을 빛내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