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라이프

류준열 혜리 디스패치 열애 보도가 대박인 이유

류준열 혜리 디스패치 열애 보도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그것도 광복절 다음 날인 8월 16일에 말입니다. 지금까지 디스패치 보도를 통해 제기되었던 열애설은 열애 인정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류준열 혜리 열애 인정 하게 되었죠. 이들의 열애 이슈는 그야말로 대박입니다. 혜리 류준열 열애 통해서 같은 드라마에 출연했던 남녀 주인공의 열애 사례가 또 늘었습니다. 두 사람은 tvN 화제의 드라마였던 <응답하라 1988>에 출연했습니다.

 

 

[사진 = 류준열은 2017년 영화 <택시운전사>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택시운전사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류준열 혜리 디스패치 열애 보도는 그야말로 놀랍습니다.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공개되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3월 류준열 혜리 서울 잠실동에 있는 석촌호수에서 롱패딩 차림으로 데이트하는 모습, 지난 11일 옥수동에서 만나는 모습을 디스패치가 포착한 것입니다. 그 이후 류준열 혜리 열애 인정 하면서 이번에도 디스패치 열애 보도는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워낙 디스패치의 유명인 열애 보도가 열애 인정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혜리 류준열 열애 디스패치 보도가 나왔을 때부터 '곧 열애 인정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류준열 혜리 디스패치 열애 소식은 그야말로 대박입니다. 그 이유는 3가지입니다. 첫 번째 이유는 디스패치가 매 달마다 또 다시 유명인의 열애설을 보도했거나 또는 데이트 하는 모습을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지난 4월 이준기 전혜빈 커플, 이성경 남주혁 커플, 스윙스 임보라 커플의 열애설을 제기했으며 지난 5월에는 설리 김민준 -이 분은 일반인입니다.- 전 커플(당시 열애 인정, 지난 7월 결별 소식이 알려짐) 열애설을 사람들에게 알렸습니다.

 

그러더니 지난 6월에는 도상우 김윤서 커플, 손연재 최종훈 전 커플(당시 열애 인정, 지난 8월 1일 결별 소식이 알려짐)의 열애를 알렸으며 지난 7월에는 유이 강남 전 커플(당시 열애 인정, 지난 8월 1일 결별 소식이 알려짐)의 열애를 보도했습니다. 그러더니 이번 달인 8월에는 류준열 혜리 커플이 열애하는 모습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렸습니다. 디스패치가 지난 4월부터 끊임없이 열애설을 제기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 = 류준열은 2015~2016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정환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tvN 응답하라 1998 캐릭터 소개(program.tving.com/tvn/reply1988)]

 

혜리 류준열 열애 놀라운 두 번째 이유는 두 사람이 응답하라 1988 남녀 주인공이었다는 점입니다. 극중에서 혜리와 커플이 된 사람은 류준열이 아닌 박보검이었지만, 류준열도 극중 주인공 중에 한 명이었습니다. 극중의 남녀 주인공이 실제 커플이 되거나 혹은 부부가 된 사례는 최근 연예계에서 계속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이런 사례가 등장했네요. 다만, 류준열 혜리 커플은 극중에서는 커플이 아닌 차이점이 있긴 하지만요.

 

 

더욱이 류준열 혜리 커플은 응답하라 1988을 계기로 배우로서 자신들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류준열 같은 경우 응답하라 1988 인기를 통해 무명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했습니다. 지금은 드라마와 영화에 걸쳐 주연 배우로서 자신의 존재감을 잘 드러내고 있습니다. 혜리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응답하라 1988 출연 이전까지 단순히 아이돌이라는 이유로 그녀의 연기력에 대한 사람들의 의심이 짙었습니다. 한국에서 아이돌은 실력 때문에 폄하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실력은 가창력이나 연기력을 말합니다.(BUT 근래에는 가창력이나 또는 혜리처럼 연기력이 좋은 아이돌이 여럿 등장했습니다.)

 

그럼에도 혜리 응답하라 1988 출연은 신의 한 수였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하며 자신의 응답하라 1988 출연이 옳았음을 증명했습니다. 그것을 계기로 혜리는 수지에 이은 국민 여동생으로 등극했습니다. 혜리가 그동안 걸스데이 멤버로서 많은 인기를 모았던 영향도 있었기 대문에 국민 여동생으로 불릴 수 있었습니다.

 

 

[사진 = 혜리는 2015~2016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tvN 응답하라 1998 캐릭터 소개(program.tving.com/tvn/reply1988)]

 

 

[사진 = 혜리는 2016년 SBS 드라마 <딴따라>에서 그린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C) SBS 딴따라 공식 홈페이지 등장인물]

 

 

[사진 = 류준열은 2017년 영화 <더 킹>에 출연했습니다. 사진은 저의 더킹 관람 인증샷입니다. (C) 나이스블루]

 

[사진 = 2017년 8월 16일 연예계 핫이슈는 류준열 혜리 열애 인정 소식입니다. 사진은 저의 스마트폰 달력이며 2017년 8월 16일을 가리킵니다. (C) 나이스블루]

 

류준열 혜리 열애 놀라운 세 번째 이유는 아이돌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인 혜리가 현역 아이돌이죠. 응답하라 1988 이후 인기 절정인 상황에서 류준열과의 열애로 주목받게 됐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게 되었죠. 그만큼 아이돌 열애에 대한 사람들의 거부감이 이제는 찾아보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아이돌 열애설이 흔치 않았는데 이제는 연예인 열애를 바라보는 사람들의 시선이 관대해지면서 아이돌 열애 사례가 점점 늘어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열애 인정한 혜리 류준열 나이 차이는 의외로 약간 많습니다. 8세 차이입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는 사랑 관계 여부로 주목을 받았는데 현실에서는 혜리 류준열 나이 차이가 어느 정도 있었습니다. 저도 이렇게 나이 차이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어쨌든 류준열 혜리 열애 인정을 축하합니다.